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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개똥이네 입니다.
항상 개똥이네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 드립니다.
개똥이네의 서비스 이용약관 변경에 따라 내용 변경이 있어 이에 고지 드립니다.

본 개정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회원은 개정약관 시행일 이후 7일 이내에 거부의사를 표시하고 이용계약을 해지(회원탈퇴)할 수 있습니다. 시행일 7일 이내에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이 개정이용 약관 내용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공고일자]
- 2016년 12월 29일

[시행일자]
- 2017년 1월 4일

제1조(목적)
이 약관은 (주)개똥이네(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운영하는 인터넷사이트 및 오프라인 영업장을를 통하여 제공하는 전자상거래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고 합니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정의)
① "회사"라 함은 회사가 재화 또는 용역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또는 용역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www.littlemom.co.kr)을 말하며, 아울러 사이버 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② "이용자"라 함은 회사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③ "회원"이라 함은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회사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④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⑤ "오픈마켓"이라 함은 회사를 통하여 판매회원과 구매회원간에 물품 매매 거래가 이루어질 수 있는 사이버 거래장소를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서비스 및 관련 부가 서비스 일체를 말하며 www.littlemom.co.kr 사이트의 첫 화면 또는 쇼핑서비스를 말합니다.
⑥ "판매회원"이라 함은 본 약관 및 오픈마켓 판매회원약관을 승인하고,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한 자를 말하며, 물품을 판매할 의사로 해당 물품을 회사가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양식에 맞추어 등록한 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⑦ "구매회원"이라 함은 재화 또는 용역을 구입할 의사를 회사가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양식에 맞추어 밝힌 이용자를 말하며, 회원 및 비회원 구매회원 모두를 의미합니다.

제3조 (약관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①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주소 등)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회사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②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 에서 이 약관을 개정합니다.
③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회사의 초기화면이나 팝업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④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회사에 송신하여 회사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⑤ 본 약관에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령 및 정부기관의 해석 또는 일반적인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 (서비스의 제공)
① 회사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2.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3. 기타 "회사"가 정하는 업무
② 회사는 재화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5조 (정보의 제공)
①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전자우편 또는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거래실적 등에 따라 회원의 신용등급을 정하여 각각의 혜택을 부여할 수 있으며 이에 관해 회사는 별도 공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제13조에 따라 회원자격이 정지되는 경우 신용등급 등이 혜택이 소멸되고, 재가입 등의 경우에도 복원되지 아니합니다.
③ 회사는 본 약관에 따라 회원의 관련법령 등에 위반이 있음이 확인되거나 현저한 가능성이 있는 경우 회원자격정지 및 관계기관의 정보제공(신고) 등의 절차를 시행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회사 또는 ㈜개똥이네가 직접 운영하는 제2조 제1항의 사이트 이외에 다른 경로로 접근하거나 다른 도메인 등으로 접속하여 오류로 연결되는 이용자의 이용에 대하여 신뢰성을 보장하지 아니합니다.

제6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 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금융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③ 회사는 관련법령을 준수하고, 회원을 위한 고객 상담센터를 운영하여 각종 민원의 해소를 위해 노력합니다

제7조 (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신청, 변경시 허위내용의 등록 또는 타인의 개인정보, 신용 및 금융정보, 연락처, 아이디(닉네임 포함) 도용 및 임의사용
2. 회사에 게시된 정보를 변경하거나 고의로 변경을 시도하는 행위
3.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4. 회사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5. 회사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6.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회사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7. 회사의 서비스정책에 반하여 재판매 또는 허위매출 만을 위해 상품을 구매하는 행위
8. 회사가 이용자를 위해 시행하는 각종의 이벤트(할인쿠폰 등) 서비스를 회사 서비스정책에 맞지 않도록 사용하는 행위
9. 현금융통을 위해 신용카드를 사용하거나, 금감원, 수사기관 등의 제재를 받을 수 있는 사항의 거래요청, 회사의 정당한 관련서류 제출요구에 응하지 않는 행위
10. 회사의 고객불만사항 처리절차 중 통상적인 범위를 현저히 벗어나는 욕설, 성적비하 등의 비 인격적 언행표출 및 위력과시 등의 공포감 유발 등을 수 차례 반복하는 행위
11. 회사를 통해 알게 된 재화 및 용역의 대상을 판매회원과 직거래하는 행위
12. 법령에 따라 온라인 유통이 금지되거나 제한되는 재화, 용역을 구매하려는 행위

제8조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① 회원은 관련법령에 따라 회원정보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을 가집니다.
②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공하거나 임의 사용하는 등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③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 또는 개인정보 등이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알리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제9조 (회원의 게시물)
①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링크를 포함)하는 서비스의 내용물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으며, 기타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명예를 훼손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일 경우
3. 범죄행위와 결부된다고 인정되거나 종교적, 정치적, 사회적 분쟁을 일으킬 수 있는 경우
4.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기간을 초과한 경우
6. 회원이 회사 사이트 및 게시판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7. 해당화면과 객관적인 관련성이 없거나 현저히 적다고 판단되는 내용(다른 광고문구 등)
② 회사는 판매회원 또는 이용자가 다른 판매회원 또는 이용자가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정확성 등을 신뢰함으로써 입은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0조 (서비스 이용시간)
① 서비스의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매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정기 점검 등의 필요로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은 제외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제11조 (서비스의 중단)
①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제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회사는 제15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③ 회사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배상하지 아니합니다.

제12조 (가입신청)
①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회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승낙합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13조 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 등이 있는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4. 만14세 미만의 아동으로서 부모 등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아니한 경우
③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④ 회원은 개인정보 항목의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 즉시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13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①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다만, 해지의사를 통지하기 전에 모든 상품의 판매 및 구매 절차를 완료, 철회 또는 취소해야만 합니다.
이 경우 판매 및 구매의 철회 또는 취소로 인한 불이익은 회원 본인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②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의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회사를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용역 등의 대금, 기타 회사의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다른 사람의 회사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회사를 이용하여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5. 타인의 개인정보를 도용 및 임의사용 하거나 연락처의 허위/도용 또는 고의로 회사 및 판매회원과의 연락을 두절하는 경우
6. 기타 회사의 영업행위를 고의로 방해하는 경우
7. 본 약관 제7조 내지 제9조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③ 회사가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④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말소 전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단, 회사는 제2항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행위를 한 회원에 대해서는 회원자격 상실일로부터 3년간 정보를 보유합니다.

제14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에 제출한 전자우편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회사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할 수 있습니다.

제15조 (구매신청)
이용자는 사이트 상에서 다음의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합니다.
1. 재화 또는 용역의 선택
2. 이용자 정보의 확인 및 배송정보, 결제 방법의 선택
3. 구매정보에 대한 확인 및 회사 또는 판매회원에 대한 승낙의 요청 등

제16조 (계약의 성립)
판매회원 또는 회사는 이용자의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승낙합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 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및 용역을 구매하거나 법령이 정하는 연령제한을 위반하는 경우
3. 구매신청 물품의 품절이나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4. 기타 제반 법령 및 정부의 가이드라인에 위반되거나 제7조 내지 제9조에 위반되는 경우 등

제17조 (대금지급방법)
① 회사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 중 하나 또는 그 이상의 방법으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1. 현행법령에 따른 각종 계좌이체
2. 각종 신용카드결제
3. 온라인무통장입금
4. 관련법령에 따라 승인/유통되는 전자금융거래 수단에 의한 결제
5. 회사가 인정하는 도서·문화상품권 등의 상품권에 의한 결제
6. 휴대폰결제
7. 수령 시 상품대금 또는 배송비용 지급
8. 기타 회사가 정하는 결제수단
② 구매대금의 결제와 관련하여 이용자가 입력한 정보 및 그와 관련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으며, 재화 또는 용역의 청약 후 합리적인 일정 기간 내에 결제가 이루어 지지 않는 경우 회사는 이에 해당주문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구매회원의 결제수단에 대하여 정당한 사용권한 보유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필요한 경우 해당 거래진행의 정지 및 소명자료의 제출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18조 (대리 및 보증의 부인)
① 회사가 제공하는 오픈마켓 서비스는 온라인상의 거래 환경장소를 제공하고 기타 부가정보를 제공함에 그치는 것으로 판매회원과 구매회원 상호간의 거래와 관련된 판매진행의 관리, 구매회원에 대한 거래이행, 물품배송, 청약철회 또는 반품, 물품하자로 인한 분쟁해결 등 필요한 사후처리는 거래당사자인 판매회원과 구매회원들이 직접 수행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이에 대하여 원칙적으로 관여하지 않으며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② 회사의 오픈마켓 서비스를 통하여 이루어지는 판매 및 구매와 관련하여 판매 또는 구매의사의 여부 및 진정성, 게시된 상품의 품질, 완전성, 안전성, 적법성 및 여타의 권리관계에 대한 비침해성, 판매회원이 입력한 정보 및 그 정보를 통하여 링크된 Website의 게시물의 진실성 등에 대한 보증을 하지 아니하며, 그와 관련된 일체의 책임과 위험은 게시한 회원이 부담합니다.
③ 회사의 오픈마켓 서비스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하여 통신판매 중개자의 지위를 갖습니다.
④ 회사는 구매회원이 판매회원과 직거래를 하는 경우 회사의 결제대금예치업무 등 관련 법령 및 본 약관(회사의 개별 약관 포함)에서 규정하는 제반 구매회원 보호를 적용하지 않습니다.

제19조 (수신확인통지·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① 회사는 구매회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구매회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②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구매회원은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③ 판매회원 및 회사는 배송 전 구매회원의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요청이 있는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합니다.
④ 회사는 구매회원이 구매신청 후, 그 신청일로부터 2일 이내에 상품대금에 대해 입금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별도 의사확인 절차 없이 구매계약을 해제하는 것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제20조 (배송)
② 판매회원은 구매회원이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판매회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약정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구매회원의 손해를 배상할 수 있습니다. 다만 판매회원이 고의,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③ 공휴일 및 기타 휴무일 또는 천재지변 등의 불가항력적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 그 해당기한은 배송소요기간에서 제외합니다.

제21조 (환급, 반품 및 교환)
① 판매회원은 구매회원이 구매를 신청한 재화 또는 용역이 품절 등의 사유로 재화의 인도 또는 용역의 제공을 할 수 없거나 공급하기 곤란함을 알았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구매회원에게 통지합니다. 이 경우 사전에 재화 또는 용역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회사 영업일 기준 3일 이내에 대금을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② 회사 오픈마켓을 통해서 구입하신 상품은 구매확정절차 후 회사를 통해 환급, 교환, 반품을 요청이 제한되며 판매회원과 구매회원이 직접 협의해서 처리해야 합니다.
③ 회사는 합리적인 기간이 경과한 후에도 구매회원이 구매확정절차를 이행치 않는 경우 해당전자상거래의 계약이행이 정상적으로 종료된 것으로 간주하여 자동구매확정절차를 이행할 수 있으며 판매회원에게 정상적으로 판매대금을 지급하는 등 통신판매 중개자의 역할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단 자동구매확정까지의 합리적인 기간은 개별약관으로 정합니다.
④ 구매회원은 제반 법령에 따라 결제대금예치업무(에스크로)의 보호를 회사에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⑤ 반품 또는 교환에 필요한 왕복배송비용 기타 필요한 비용은 귀책사유 있는 쪽에서 부담하며, 배송상의 문제로 구매회원이 입은 손해에 대한 배상책임은 귀책사유 있는 배송업체를 지정한 판매회원에게 있습니다.
⑥ 해외에서 국내로 상품을 배송하는 해외구매대행서비스의 경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및 동법시행령에 의하여 반품 및 교환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제22조 (청약철회 등)
① 판매회원과 재화 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구매회원은 수신확인의 통지를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② 구매회원은 재화 등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1. 배송된 재화가 주문내용과 상이하거나 회사가 제공한 정보와 상이할 경우
2. 배송된 재화가 파손,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
3. 재화가 광고에 표시된 배송기간보다 늦게 배송된 경우

제23조(개인정보보호)
①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수집시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1. 성명
2. 주민번호 (회원의 경우)
3. 주소
4. 전화번호
5. 희망ID(회원의 경우)
6. 비밀번호(회원의 경우)
② 회사가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③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없이 목적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사가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2.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④ 회사가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는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등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제16조제3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⑤ 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⑥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⑦ 회사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제24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② 이용자는 회사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25조(분쟁해결)
①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③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분쟁은 전자거래기본법 제28조 및 동 시행령 제15조에 의하여 설치된 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26조(재판권 및 준거법)

①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② 회사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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